• 경기문화 재단
  •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

지난호 보기

어떤 호를 읽고 싶으신가요?

  • 지지봄봄_44호

    [지지봄봄_44호] 이것도 문화예술교육이에요?

  • 지지봄봄_43호

    [지지봄봄_43호] 지지봄봄, 아직도 해요?

  • 지지봄봄_42호

    [지지봄봄_42호] 만남의 문법들

  • 지지봄봄_41호

    [지지봄봄_41호] 매개를 다시 묻다

  • 지지봄봄_40호

    [지지봄봄_40호] 멈춤과 도약 사이에서

  • 지지봄봄_39호

    [지지봄봄_39호] 겨울의 두께

  • 지지봄봄_38호

    [지지봄봄_38호] 싸움의 기술

  • 지지봄봄_37호

    [지지봄봄_37호] 조난의 계절에 필요한 힘

  • 지지봄봄_36호

    [지지봄봄_36호] 저마다의 속도와 리듬으로

  • 지지봄봄_35.5호

    [지지봄봄_35.5호] 침을 뱉어라

  • 지지봄봄_35호

    [지지봄봄_35호] 도구, 다정하고 날카로운

  • 지지봄봄_34.5호

    [지지봄봄_34.5호] 공모라는 레토릭

  • 지지봄봄_34호

    [지지봄봄_34호] '-다움'을 짓기 위한 상상

  • 지지봄봄_33호

    [지지봄봄_33호] 더듬어가기

  • 지지봄봄_32호

    [지지봄봄_32호] 생태를 바라보는 시선의 높낮이

  • 지지봄봄_31호

    [지지봄봄_31호] 한 발 벗어나기

  • 지지봄봄 30호

    [지지봄봄 30호] 비평의 자격과 문화예술교육

  • 지지봄봄 29호

    [지지봄봄 29호] 삶과 공간의 변화 - 앞당겨진 초연결 사회 속으로의 ㅋㄹㄴㅅㅍㅇㅅ의 모험

  • 지지봄봄_28호

    [지지봄봄_28호] 《지지봄봄》 10주년, 과거와 미래 사이에서(문화예술교육과 시민력(市民力))

  • 2020년 |스페셜호 - 온라인 ..

    2020년 |스페셜호 - 온라인 고민공유 집담회 <고민빨래방>

  • 지지봄봄_27호

    [지지봄봄_27호] 문화예술교육을 둘러싼 기준들

  • 지지봄봄_26호

    [지지봄봄_26호] 누구와 무엇으로 어떻게 만날까

  • 지지봄봄_25호

    [지지봄봄_25호] 쉽게  달라지지 않는 것들  사이에서  해보고 있는 것들

  • 지지봄봄_24호

    [지지봄봄_24호] 문화예술교육과 연결된 사람들

  • 지지봄봄_23호

    [지지봄봄_23호] 문화예술교육, 가르침에서 배움으로

  • 지지봄봄_22호

    [지지봄봄_22호] 문화예술교육, 체험에서 경험으로

  • 지지봄봄_21호

    [지지봄봄_21호] 문화예술교육, 패러다임 전환을 위하여

  • 지지봄봄_20호

    [지지봄봄_20호]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

  • 지지봄봄_19호

    [지지봄봄_19호] 공동체에서 꽃피는 문화예술교육

  • 지지봄봄_18호

    [지지봄봄_18호] 삶으로서의 문화예술교육 - 메신저가 메시지다

  • 지지봄봄_17호

    [지지봄봄_17호] 삶으로서의 문화예술교육

  • 지지봄봄_16호

    [지지봄봄_16호] 문화예술교육 10년 - 다시, 문화예술교육을 위하여

  • 지지봄봄_15호

    [지지봄봄_15호] 문화예술교육 10년 - 연구자의 시선

  • 지지봄봄_14호

    [지지봄봄_14호] 문화예술교육 10년

  • 지지봄봄_13호

    [지지봄봄_13호]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 사는 교육을 위하여

  • 지지봄봄_12호

    [지지봄봄_12호] 문화예술교육과 생명

  • 지지봄봄_11호

    [지지봄봄_11호] 문화예술교육과 민주주의, 지금 여기로부터

  • 지지봄봄_10호

    [지지봄봄_10호] 문화예술교육의 자유

  • 지지봄봄_6호

    [지지봄봄_6호] 불온(不溫)한 문화예술교육, 사랑하며 춤출 수 있는 용기

  • 지지봄봄_5호

    [지지봄봄_5호] 배움의 의례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

  • 지지봄봄_4호

    [지지봄봄_4호] 경계에서 학교와 문화예술교육의 이념을 돌아보고 방법을 생각합니다

  • 지지봄봄_3호

    [지지봄봄_3호] 문화시설이 지역구성원 모두의 창조적 공유지가 되기 위한 실천적 생각들

  • 지지봄봄_2호

    [지지봄봄_2호] 문화예술교육의 장소들 곁에서 미적경험의 순간을 봅니다.

  • 지지봄봄_1호

    [지지봄봄_1호] 예술가와 아이들을 춤추게 하는 문화예술교육제도

[지지봄봄_1호] 예술가와 아이들을 춤추게 하는 문화예술교육제도